hobby100

[해외직구]menstrual cup 생리컵 구매 후기! 유우키컵리뷰&구매방법 본문

hobby 100%!::구매리뷰::

[해외직구]menstrual cup 생리컵 구매 후기! 유우키컵리뷰&구매방법

취미왕하비 2017. 3. 27. 16:58
반응형

이번편은 드디어 왔다! 생리컵! 편입니다.

일단 생리일 이라면 

세상 모든것을 뿌셔뿌셔하고 싶은

충동이 드는 것은 여자라면 다들 공감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통증

소화불량

가슴뭉침

호르몬변화

증상의 모든 것!!

생리전후증후군 모든것을 겪는 타입인 저는

생리만 터지면 이날은 제가

세상에서 제일 불행한 인간이

아닐까 고뇌하는데요...


그중에서 하나라도 줄여보고자

결국 생리컵을 샀습니다.

이제 내게 두려울 것은 없습니다!


이미 면생리대로 피맛도 가득봤다구..큭큭..


※주의 이포스팅은 생리가 다가오므로 

제정신이 아닌 인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리컵 도착리뷰와 함께 밑에는

생리컵구매방법도 자세히 적혀있으니

얼른 생리대에서 갈아타십시오 여러분!






제가 산것은 유우키 에코컵으로

카드 수수료 포함 두개에

3만2천원-5천원 사이의

저렴한 가격대의 생리컵입니다.

타입은 클래식(보통)과 소프트(부드러움)중

소프트로 스몰과 라지사이즈 둘다 사보았어요.

아무리 길이를 재봐도 제 질의 직경이

큰지 작은지 알수가 없었어서..ㅎㅎ

(결정과 판단을 둘다 못하는 사람은 이렇게 돈을 씁니다)


투명한 재질에 제법 귀여운

외관을 가지고 있군요.

자세히보면 유우키,라고 적혀있고

용량을 체크할수 있는 숫자도

표시되어있습니다.


넘치거나 진공상태가 될

우려를 막아주는 공기구멍.


처음 요리조리 만져본 소감은

매우 말랑말랑하기보다는

탱글탱글하다?

생각보다 탄탄하다?의

느낌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아래의 손잡이가

긴편인것 같았습니다.

 

 


사이즈는

스몰 전체 약7cm, 손잡이는2cm를차지합니다

라지 전체 약8cm, 손잡이는2cm를차지합니다

손잡이는 경우에따라, 너무 크다면

알맞게 잘라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단 너무 많이 자르면 손잡이 부분이라

빼낼 때 곤란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탐구가 끝났으니, 팔팔끓여놓은 물에

담가 소독한 후 깨끗하게 말려주면

사용 할 준비 끝입니다.


구매사이트는

http://shop.menstrualcup.co/products/Yuuki-ECO.html?lang=en

menstrual cup이라고 불리는 여성용품 사이트입니다.

매주?마다 바뀌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번씩 특정 상품을 몇개 선정하여

배송비 프리 이벤트를 하는데요.

국제배송비가 포함되어 온리

무료인 이벤트입니다.

제품의 가격옆에 초록색 트럭마크가

표시된 것이 배송비 프리제품입니다.


자주자주 제품을 바꾸어서 진행하는

편이니까 사고싶은 제품이 있다면

찜해놓고 자주자주 들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롬번역기와, 최근 한국인들이

많이 제품을 구매한다고 하니

한글지원이 된다고 하니

쉽게 상품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맨 오른쪽 상단에서

코리아로 변경하여 상품을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품을 고르셨다면 옵션을 선택 후에

카트에 추가하시고, 카트로

들어가 구매하기를 눌러주세요.


이후의 결제과정은 자세히 캡쳐를 못했는데요,

약  이미지와 비슷한 주소입력 페이지가

제가 결제했을땐 두번이 나왔었습니다

(아마도 회원가입절차와 주문절차인듯)


 주소를 이미지대로 입력을 하고 난 뒤,

가지고 있는 결제카드번호,뒷자리cvc세자리 입력을

하면 끝입니다!


통관번호는 제가 결제할 때 입력은 안 했던 걸로

기억하지만 혹시 모르니 발급은 받아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통관번호 주소는 여기!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해외결제가 처음이시라면 

'체크할 사항'

홈페이지의 하단에 결제가 가능한

카드의 목록이 나와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주문을 전부 완료하였다면


내 계정에 들어가서

4번째 항목의 '주문상태'를 조회해봅니다.




주문날짜와 주문한 상품의 목록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주문세부사항보기'클릭.




세부사항에서 아래로 드래그 하다보면

추적링크가 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외의 운송장번호로 대략

언제쯤 발송이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but 해외배송의 경우

자세한 위치를 가르쳐주지 않아요.


괜히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그냥

잊어버리듯 편하게 기다리고 계시는 것이

한 방법입니다^ㅇ^!


수시로 조회해본 결과


1.상품을 배송했다!

2. 너네나라로 출발!


<성의없는 세부사항에 멘탈에 상처를 입었다!>


이 두가지밖에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ㅎ...ㅎㅎㅎㅎ그냥 신경을 안쓰는게 답인듯해요

저는 약 2주만에 도착해서 받았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직구 하세요!

To be continue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