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100

[미개봉영화]스파이더맨 홈커밍 추천! 본문

hobby 100%!::etc?::

[미개봉영화]스파이더맨 홈커밍 추천!

취미왕하비 2017. 3. 29. 17:11
반응형

최근 들어온 반가운 소식입니다

마블 스튜디오의 새로운 시리즈

스파이더맨:홈커밍 영화개봉일이 2017년 7월로

확정이 되었어요!


(열광하는 마블덕후)




스파이더맨:홈커밍 공식1차 예고편


스파이더맨:홈커밍 공식2차 예고편





기존 시리즈의 스파이더맨들이 성인이

되기 직전의 18-19세 연령을 다루는 내용이었다면

이번 시리즈 홈커밍에서는 무려

능력을 가지게 된 직후의



꼬꼬마 스파이더맨이 나옵니다.

무려15-16세 역대 최소연령의 

어린나이로 나온다고...ㅋㅋㅋㅋㅋ

배우는 톰 홀랜드로 96년생의

어린 배우입니다.




다소 진지하고 어두운 느낌이었던

기존영화들과는 달리

배경과 의상디자인이

앳된 스파이더맨을 잘 표현하는

쨍쨍한 색감으로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


(전작 역대 스파이더맨들의 영화포스터-일부)


새로운 시리즈

홈커밍의 포스터.



이번 시리즈를 맡은 존왓츠 감독은

국내에서는 그닥 유명하지 않은

감독으로 사람들은 의외라고

평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영화들을 보면

주로 그가 표현하는 10대들의 모습을 볼때

아무래도 10대의 스파이더맨의 감성을

잘 표현할 것이라는 좋은 반응도

꽤 보이는 듯합니다.


나이 든 어른이 상상하는

10대의 모습은 꽤나 표현하기 힘든

것일 수도 있으니까요.


이번시리즈에 나오는 10대 청소년

스파이더맨이 과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기존의 작품과 또 다른 점이 있다면

항상 혼자였고 왕따를 당하던 스파이더맨이

친구를...!!!!

사귀었다는것...!

피터파커의 유일한 친구역으로 등장하는

제이콥배털론이 어떤식으로 등장하게 될지도

궁금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등장하는 또다른 히어로

아이언맨.

그가 이번 시리즈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 지도 기대됩니다.

그는 과연 스파이더맨에게있어

올바른 멘토가 될 수 있을까요?


(설레는 피터파커)



7월 개봉하는 스파이더맨:홈커밍

매우 기대되네요..!



To be continue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