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100

[재밌는광고영상모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광고영상을 추천&소개합니다. 본문

hobby 100%!::etc?::

[재밌는광고영상모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광고영상을 추천&소개합니다.

취미왕하비 2017. 6. 9.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비입니다

독특하고 특이한 영상들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특이하게 색감이 예쁘거나

독특하거나

스토리가 좋은 영상을 보면

스크랩을 하곤 하는 취미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영상들중 광고영상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제가 주로 보는것은

개성,색감,스토리

그리고 또 한가지

'편견없는' 내용인데요.



모든 사람들이 티비에서나

길을 가다가,

혹은 폰으로,

컴퓨터로 광고를 보게되는

디지털시대에서

특히나 편견과 부정적인 내용이

광고 속에 포함되어있다면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많이 받게되는 것 같아요.


짧은 영상에

중독성있는 음악과

인상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개성있는 광고가

되어야 한다는 것은 알지만

그만큼 안 좋은 인식을

심어주거나, 받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주관적인 기준에서

편견없이 혹은 편견을 깨는 광고,

영상이 예뻤던 광고,

재밌게 본 광고들을

한번 소개해볼게요!







Nike Commercial - Men vs Women Challenge

나이키광고- 남자vs여자 챌린지.

남녀의 편견이나 비판적인 시각없이

순수하게 잘 광고된 느낌이 드는 광고입니다.

달리는 남녀의 대결구도에서 각자의

성을 편들어 열심히 응원하는 장면이나

중간중간 재밌는 요소들도 포함된

잘 만든 광고같아요.





Always #LikeAGirl

생리대 브랜드 어웨이즈 광고 

"여자아이 처럼"

여자같다, 여자같이, 여자처럼, 

행동하라 라는 말을

일상생활에서 부정적으로 쓰고있진

않나요?

한번쯤 생각해보게 되는 

좋은 광고입니다.






High School Girl? メーク女子高生のヒミツ (The Secret of High School Girls)

일본의  시세이도 화장품광고.

줄거리를 말하는 것만으로 스포라 할 수 있어

일단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론 반전+개성으로는 역대급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개인적인 바램으론

한국버젼도 만들어줬음...싶네요..ㅎㅎ

기대해봅니다.






【CM】ポカリスエットCM「Jump」篇 60秒 永久保存版


20초부터 시작합니다(참고)


일본 포카리스웨트 광고 [jump]

지친 청춘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나는 아직 아무것도 아니다.

그래서 아무나 되라는 것이 아니다."


일본광고의 스토리메이킹실력은

대단한것 같아요.

그저광고일 뿐이지만

심심할때나 힘내고싶을때 보기좋은 영상입니다:)






「ポカリスエット」新CM「エール」編

또 다른 일본 포카리스웨트광고 [에어]편

이 영상도 제가 엄청 좋아하는

영상인데요, 배경이나

춤등 영상의 색감도 마음에

들고 노래도 머릿속에 쏙쏙

잘 들어오더라구요.


포카리스웨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원본링크가 어째서인지

삭제되어 다른 영상으로 가져왔는데

관련 댓글을 보니 어떤 논란?이 생겨

삭제한 것 같습니다만

어느부분이..ㅠㅠ일알못이라

논란이유를 찾지 못했어요.






"Es rappelt im Karton" Musikclip feat. Pixie Paris


EIS 성인용품 광고

광고에 관심있는 분들이 보셨으면

좋을것 같은 영상이에요.

기존의 어떤 편견된 이미지를

깨고 여자를 단순한

"성적 대상화" 시키지 않고


성적인 호기심을

자유롭게 충족하는

여자들을 표현함에 있어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고

생각합니다.


 

 

 

 




Dove | Beauty on your own terms #MyBeautyMySay

(원본영상)





(자막버젼입니다)


도브 광고 "내 아름다움은 내가말한다"

#MyBeautyMySay


페미니즘 광고로 유명한 영상입니다.

남들의 시선에 굴복하지 않고

남들의 시선에 맞추어 꾸미지 않으며

그대로의

나 자신이 아름답다 라는것을

말해주는 광고입니다.


자신의 만족과 행복을

위해 가꾸고 있는지

혹 남들의 시선에 맞추어

아름답게 보이려 노력하고

있지는 않은지,


그 둘의 차이점은

나 자신이 행복하게 느끼고

있는 것인지의 차이인 것이죠.




The Runners

이번엔 좀 긴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스토리가 꽤 길고 마지막반전..ㅋㅋㅋ

나이키와 콜라보레이션한 애니메이션영상이에요.

'스티키 몬스터 랩'이라는

국내 디자인회사입니다.


요즘g25 편의점 음료수

콜라보도 한 유명한 회사죠!


독특한 스토리의 애니메이션들도

재밌으니

다른 영상도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재밌는 광고영상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이 좋으면 2탄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To be continued!



::하비의 도움되는 사이트 소개편::


[오늘의사이트]후원하는 창작사이트 텀블벅(tumblbug)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