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100

[gs25]편의점추천메뉴 스티키몬스터랩콜라보 음료후기 본문

hobby 100%!::구매리뷰::

[gs25]편의점추천메뉴 스티키몬스터랩콜라보 음료후기

취미왕하비 2017. 6. 10. 14:54
반응형


얼마전 스티키몬스터랩과 gs리테일이 콜라보로 내놓은

피규어 모양의 음료수가 출시되었죠

지난 5월 3종의 음료수맛이 출시되고

조만간 4종더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저는 뒤늦게 청포도모히또맛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는 좀 늦게

입고가 된것 같더라구요ㅎㅎ



유명한 디자인회사와의 콜라보답게

독특하고 귀여운 외관..!



스티키몬스터랩특유의 캐릭터를

잘 살려 디자인한것 같아요.



모자모양의 뚜껑을 열면

이런 모양입니다.ㅎㅎ




저는 밖에서 돌아다니며

마시는 것보단 요즘 너무

덥기도 하고 그래서

집으로 달려가  컵에 따르고 

얼음을 태워보았어요.



제가 애용하는 알라딘

마리몬드 스프컵이에요.

여러모로 저는 크기도 크고

예뻐서 음료수를 한가득 따라

마시는걸 좋아하는데

친구가 밥그릇이냐고 묻네요ㅋㅋ


어쨌든 총평은

초딩입맛인 저에게는 딱이었어요!

빽다방?이었나 길거리

테이크아웃카페에서 파는

청포도에이드와 맛이 비슷하구요

탄산만 빠진 맛이에요!

불량식품같은 단맛이라고 해야하나

청포도 알사탕을 녹인맛이에요.

시원하게 얼음타서 먹으니

너무 좋네요ㅎㅎ


단걸 좋아하시는분들

+청포도알사탕 좋아하시는분들도

얼른 달려가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To be continued!



::하비의 편의점 추천메뉴::

[gs25] 편의점추천메뉴 벚꽃스파클링 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