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100

[인형리뷰]윈터헤이즈 베리가 왔다! 본문

hobby 100%!::구매리뷰::

[인형리뷰]윈터헤이즈 베리가 왔다!

취미왕하비 2018. 3. 9. 18:18
반응형

약 세달전 제 마음을 훔친 인형..☆

사실 꾸준히 지켜보던 인형이고,

 초판 인형도

소장한 적 있는 인형이라 

이번 윈터 헤이즈

시리즈는 꼭 구매하고 싶었는데..


판매오픈기간이 출근시간이라

힘들었는데 다행히도

아는언니가 도와주셔서

예쁜 베리를 얻게 되었답니다


저는 행운아에요..(햄볶

 

 



약 세달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도착한 제리베리.


제가 구매한 인형은

제리베리의 잠오는 눈이

매력적인 베리에욥


상자뒷편은 귀여운 일러스트와

영어문구로 제리베리가

소개되어 있어요:)



귀여워...!

얼른 조심조심 뜯어봐야겠죠!



이 빵떡같은 것은

무엇인고



<이것은 모자였다!>


몸보다 머리가 커서

모자의 크기도 상당히..

옷만드는 천보다

더 많이 들었겠다..




안에는 보증서..?인지

영어편지와 함께

예쁜 엽서도 들어있어요



명함과

예쁜 포토티켓?


<드디어 인형을 손에 넣었다!>


섬세하게 손으로 그린

눈과 입술ㅠㅠㅠㅠㅠ

알록달록 귀여운 리본이

눈동자에 콕콕 박혀있어서

너무 귀엽고..예쁘고...흑흑..


 

 

이번 윈터헤이즈시리즈의

머리 스타일은 귀여운듯

어른스러운듯한

동화같은 분위기입니다:)




위로 살짝 고개를 들면 보이는

벌려진 작은 입술과

챠밍 포인트 앞니..ㅎ..ㅎㅎ


넘나 귀여운것><



옆으로 보면 동글동글

반들반들한 짱구이마도

너무 귀엽죠ㅎ




제리베리 인형은 초판만

소장했던 터라 이번 시리즈가

저한테는 두번째인데요,


초판이 육일돌이라는 느낌이

확고했다면 신작은 점점

구체관절인형이 되고 있다는

느낌히 강하네요


기동성이 좋은 오비츠바디도

공식적으로는 판매중단하고

직접제작한 새 바디를 받아본 결과

매끈매끈한 도자기같은

바디가 새롭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텐션줄로 이루어져 있어서

확실히 오비츠바디보다는

기동성이 떨어지는 느낌이 있어요.

고무줄로 탱탱하게 당겨져있는

느낌이라 갑자기 쭉하고

팔다리를 뻗어버림..()


대신 오비츠바디와는 다르게

구체관절인형 바디는

안정적인 느낌?

헐렁헐렁하게 흔들리는

느낌은 없어서 좋은것 같아요.



마지막 확대샷

너무이뻐서 어질러져 있는 방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ㅎ..

ㅎㅎㅎㅎㅋㅋㅋㅋ

모두 이쁜 제리베리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