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100

[게임리뷰] 휴먼폴플랫 해보았다(공략없음) 본문

hobby 100%!::구매리뷰::

[게임리뷰] 휴먼폴플랫 해보았다(공략없음)

취미왕하비 2019. 7. 10. 20:10
반응형

블로그 활동을 잠시 접고

잠수를 탄 직후에

티스토리가 새로 바뀌는 바람에

이미지등록및 변경순서 찾기가

불가능해진것 같다..

대신 속도는 빨라졌다는데..

앞으로 이미지 대량업로드

할수 있을지 모르겠다..

글쓰면서 내키는데로

이미지순서를 바꾸는 편이라..

더욱불편.. 살려주세요 티스토리..;ㅁ;

여튼 오랜만에 업로드할 게임은

스팀에서 구매가능한 휴먼폴플랫.

유튜버들 게임으로

유명한 갱비스트 제작진이

만든 게임이라는데 갱비스트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공짜 문화상품권이 생겨서

구매해봄.

 

스팀에서 살 수 있고,

친구들과 협동게임이 가능하다.

물건을 이리저리 옮겨가며 탈출하는

간단하지만 어려운(?)게임임..

 

아마 첫 게임을 시작하면

뼈없는 찰흙덩어리같은

캐릭터가 흐느적거리며 공중에 떠다님.

난 시작하자마자 커스텀부터 했다

히히 닉네임에 맞게 뱁새로 커스텀.

(정확히는 오목눈이)

 

커스텀방법은

시작화면에서 사용자지정->편집으로 들어가면

이것저것 커스텀할 수 있는 목록이 나옴.

마우스로 귀엽게 꾸미느라 한참걸림..

 

 

뒷모습 디테일도 강조해줌.

꼬리깃털이 귀엽죠..ㅎ

펭귄의상을 베이스로 하느라

목도리는 어쩔수 없었다는게 함정..

이건 칭구들이랑 같이할때

이것저것 도전과제도 달성하려고

탈출과 상관없는 뻘짓도 많이함

ㅋㅋㅋㅋ

 

찰흙같은 캐릭터들의 단점..

난분명 만세를 하고 줄을 잡았는데

몸이왜 꼬여있지

 

기본적인 특징이 걍

존나 흐물거림이라

힘아가리도 없거..

픽픽쓰러지고

떨어지고

여기저기 끼이고 갇힘..ㅋ

 

게임난이도는 쉬운데

캐릭터의 극악무도한

마우스감도때문에

화딱지나는 게임임

 

 

휴먼폴플랫 꿀팁(?)아닌 꿀팁

1.부서지는건 일단 부수고 보자

2. 물건을 줏으면 어디든 써먹자

3.이것도 되네?!!!싶으로 정도로

게임이 대충만든것같은데 섬세하다

4.공략이 정해진 정답은 아니라서

친구들의 멱살을 잡고

싸워가며 하는게 재밌다

 

친구들이랑 한바퀴 돈뒤에

혼자 도전과제 달성하려고

플레이중인데

 

혼자하니까 더 어렵다..(서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