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100

[지역맛집] 영남대 맛집 수페부엌가보았다 본문

hobby 100%!::etc?::

[지역맛집] 영남대 맛집 수페부엌가보았다

취미왕하비 2019. 7. 11. 22:21
반응형

 

(빠르게 위치참고)

사실 영대역에서 걸어내려오면

걷기엔 멀고 버스타기엔

가까운거리일수 있겠다

난...난 걷는거 싫어..

한코스라도 버스타고 내려옴..ㅋㅋ

 

영대역에서  롯데리아등지고 왼쪽으로

그냥쭉 내려오다보면 있습니다.

 

 

수페부엌 영남대점 : 네이버

N예약 리뷰 40 · ★4.5 · 수페부엌에서 맛있는 양식 요리

store.naver.com

퇴근길에 직장언니랑

저번달에 첨가봤는데 꽤 괜찮아서

리뷰올려봄.

가격대가 자주먹기엔 싸지 않아서

퇴근하고 월급날 한두번 먹는걸로..ㅎ

 

기본메뉴1.5~2.0

세트메뉴 3.0~4.0정도 하는것 같다

새로생긴지 얼마 안됫다그래서

 

이언니랑 가는곳은

매번 정해져있어서 지루함을

느낄때쯤

일도 일찍 끝났겠다, 오늘은 꼭 가야지..!!!

했는데 그날딱 공사중이었음..

(쉬벌탱

 

여튼 공사끝낸 직후

이번엔 꼭 가자!!

해서 갔는데 또 비옴..

ㅋㅋㅋㅋ

그래도 배고프니까 먹어야지..

 

세트메뉴 시켰는데

이름은 모르겠고

세트메뉴란 맨위에꺼

젤비싼게 맛있겠거니

하고 시켰다.

 

여름메뉴인것 같은 수박주스도!

수박주스 존맛탱

호불호 갈리는 음료라던데

불호따위 모르겠고 난그냥다좋아..

수박주스 계속 팔아주세요..

 

그리고 다음번에 또 감

이번엔 빵이 들어있는 크림파스타..

이것도 이름이 뭐시냐 거..

뭐시기 시켰습니다.

맛있습니다.

빵이 부드럽고, 마늘빵맛

빵이 다했다.

난 이번에도 수박주스

수박주스 맛있어요

 

 

이날은 또 다른 세트메뉴 먹어봄

먼저 시켜먹어본게

숙주가 너무 맛있어서..

이것도 첨먹어보면 맛있는

그런 메뉴인것 같은데

숙주가 맛잇습니다.

 

전메뉴 숙주넣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숙주love..

아니면 숙주추가메뉴 나왔으면 좋겠다

(있는데 나만 몰랐던걸수도..)

 

암튼 분위기도 있고(?)

가격이 싸진 않지만

맛있는만큼 비싼것도

아니었다 생각함

 

주방오픈형식이라

깔끔한것도 보장되있겠다

가끔 기분전환으로

가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
Comments